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턴의 21세기전파상 중고폰 사용 후기(feat. 아이폰13 프로맥스 그래파이트)

21세기전파상

by 21세기전파상 2023. 3. 6. 18:07

본문

*서비스 명이 크래커(kracker)에서 21세기전파상으로 변경됨에 따라, 포스팅 작성시 촬영한 패키징 및 구성품은 현재와 차이가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1세기전파상 인턴의 장점은?

아이폰과 맥북에 파묻혀 지낼 수 있다!

안녕하세요. 21세기전파상 인턴 키키입니다 :)

오늘은 21세기전파상 중고폰을 일주일 동안 직접 체험해본 리얼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21세기전파상 구매 후기는 없나? 믿고 구매해도 될까?'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체험 기종

제가 체험한 기종은 아이폰 13 Pro Max 256GB 그래파이트 A등급입니다.

출처 ㅣ 애플 공식 홈페이지

 

지금까지 항상 화면이 작은 모델만 사용해서 한 번쯤은 큰 휴대폰을 써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체험해 볼 수 있어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포장 상태

구매자분들에게 배송되는 것과 동일한 상태로 제품을 받았습니다. 큰 택배박스를 개봉한 후에 제품이 들어있는 하얀 크래커 박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들어있는 크래커 박스

열어보면 구성품이 한 눈에 보여요

크래커 박스를 개봉했더니 사진과 같은 구성품이 담겨있었습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휴대폰 본품, 충전 케이블 선, 유심 교체 핀, 보증카드가 들어있어요.

 

7일 무료 반품, 12개월 무상 교환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건 정말 큰 장점 아닐까요?

휴대폰 외관

 

 
 

기대하는 마음으로 휴대폰을 꺼내보았습니다.

외관 상태는 저도 놀랄 정도였습니다! 정말 새제품같다고 느껴졌어요.

A등급이라서 작은 기스나 사소한 찍힘 정도는 있을 줄 알았는데 전혀 없었습니다.

 

옆면도 깨끗합니다

배터리 효율

 

중고폰이나 리퍼폰을 구매할 때 가장 꼼꼼하게 따져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배터리 효율이라고 생각합니다.

배터리 효율이 너무 낮으면 성능 저하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배터리 교체를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휴대폰 배터리에 민감한 편이라서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배터리 성능을 확인했습니다.

결과는 90%!

비록 제품을 체험하는 케이스였지만 '충분히 제 값 주고 구입할 만 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용 후기

일단 휴대폰 상태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무리 사소하더라도 휴대폰에 기스나 흠집이 있으면 신경이 많이 쓰이는 편인데, 열심히 찾아봐도 거슬리는 부분이 없어서 새 폰 산 것 마냥 신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큰 화면과 카메라 성능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성능 좋은 휴대폰을 쓰니까 사진 찍는 것에 재미가 들려서 여행가서 사진도 실컷 찍고 돌아왔답니다:)

한 줄 요약 : 가격도 품질도 배송도 매우 만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