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1세기전파상 중고마켓 오픈! 중고폰, 중고 노트북 구매하고 무료반품과 무상보증을 누려보세요

21세기전파상

by 21세기전파상 2023. 2. 10. 16:34

본문

 

21세기전파상 중고마켓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많은 준비 과정을 거쳐 오픈한 21세기전파상의 서비스를

여러분께 자신있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1세기전파상이란?

 

 

21세기전파상은 전문가가 인증한 중고 스마트기기를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기존 중고시장에는 어떻게 책정됐는지 알 수 없는 가격, 천차만별인 퀄리티, 부품 짜집기 등 소비자 입장에서 불신할만한 요소가 많습니다.

21세기전파상의 목표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여, 중고가 가장 스마트한 소비로 자리 잡게 하는 것입니다.


21세기전파상 중고마켓이 특별한 이유

25가지 검수를 거친 검증된 제품

 

21세기전파상에서 판매하는 모든 기기는 25가지의 엄격한 검수 기준에 따라 선별되었으며, 테크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검수를 진행합니다. 한가지라도 21세기전파상의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기기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실제 21세기전파상에서 판매중인 제품

 

엄격한 파트너 관리

21세기전파상은 테크 전문 엔지니어의 엄격한 검수 기준을 통과한 상위 30%의 믿을 수 있는 파트너 제품만 판매합니다. 일관된 제품 품질 유지를 위해, 모든 파트너들은 주기적인 품질 평가 및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약속했던 품질 기준을 지키지 않는 것이 확인될 경우에는 그 즉시 판매가 중단됩니다.


 

Q. 입점 통과된 파트너들이 지켜야 하는 품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크래커에 입점한 모든 파트너는 아래 기준에 모두 부합하는 제품만 판매할 수 있습니다.

Q. 파트너들이 품질 기준을 잘 지키고 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모든 파트너는 판매 중 불시에 제품 품질 평가를 받게됩니다.

크래커 전직원은 미스테리 쇼퍼로서 월 2~3회 파트너들의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 때 입점시 약속했던 검수 기준을 지키지 않는 것이 확인될 경우, 해당 파트너는 판매 제한 패널티를 받게 됩니다.

 


끝까지 책임지는 보증 시스템

21세기전파상은 팔고나면 그만인 거래를 지양합니다.

단기적인 매출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장기적으로 중고기기의 가치를 세상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만큼 새것처럼 안심할 수 있는 구매 후 경험을 제공합니다.

21세기전파상에서 중고폰, 중고 노트북을 구매하시는 누구나 7일 무료반품∙1년 제품 보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여러 리스크때문에 중고기기 구매를 망설이셨다면, 이제 21세기전파상에서 안심하고 구매해보세요!

21세기전파상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네이버 크림(Krea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1세기전파상 제품 구경하러 가기👇🏻

 

 

 

21세기전파상 | 전문가 인증 중고 스마트기기 마켓

전문가의 확실한 진단을 통해 가장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 마켓 새것보다 합리적이고 중고보다 믿을 수 있는 21세기전파상과 스마트한 소비를 시작하세요.

www.21market.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